Chalet Travel

샬레트래블앤라이프의 스위스 여행, 샬레스위스

Home . 게시판 . 베스트여행기

8월 4일 [토요일]

프라하 > 구시가광장 > 유대인지구 > 8/5 일요일 인천도착.

프라하에서 주어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 마음이 바뻐지는 아침입니다. 아침 일찍 식사를 한 후 구시가 광장으로 이동했습니다 . 고풍스러운 구시가의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 구시가는 프라하의 상징인 틴 성당, 구 시청사, 화약탑,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장치시계의 볼거리가 한곳에 어우러진 흥미로운 곳이었습니다. 구시가 광장의 대표적인 얀후스의 동상은 보수중인 관계로 아쉽지만 직접 볼 수는 없었고 , 천막으로 둘러 쌓인 모습만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구시가를 지나 유대인 지구로 이동 ~ 프라하의 유대인이 집단으로 거주하던 곳으로 현재는 감각적인 카페와 부틱크들이 들어서 고급 쇼핑가로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 유대인지구를 둘러본 후 마지막으로 다시 카렐교로 이동했습니다 . 멀리 보이는 아름다운 프라하 성과 카렐교를 다시 둘러보며 프라하 여행의 마지막을 마무리 지어야 할 시간입니다 .

프라하에는 간이 패스트푸드점이 많이 있습니다 . 판매하고 있는 음식종류도 다양하고 맛나 보여서 길목을 지나 갈 때 마다 군침이 돌았는데 점심식사로 한번 이용해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라하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듯한 핫도그로 간단히 점심식사를 해결한 후 기념품가게에서 예쁜 목각인형과 프라하전경의 그림을 구입한 후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







돌아오는 길에는 오버부킹이라는 항공사측의 실수로 저희 가족들은 프랑크푸르트 -인천구간을 프레스티지석 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 환승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었지만, 언제 프레스티지석을 타 볼 수 있겠어요! 이코노미석과 비교할 수 없는 넓은 좌석과 고급 레스토랑급 기내서비스의 제공으로 여행의 피곤함이 싹 사라집니다.

아버지의 환갑기념 여행선물로 하늘이 우리가족에게 내려주신 선물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 FAMILY 라는 의미는 Father And Mother, I Love You! 라고 합니다. 항상 곁에 있기에 가끔씩 소중함을 살짝 잊어버리는 가족 !!!

짧으면 짧고 길다면 길었던 7박 9일간 가족모두 함께 하면서 서로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으며, 서로의 존재가 얼마나 감사한지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많은 도움을 주셨던 샬레스위스와 전은주과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