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let Travel

샬레트래블앤라이프의 스위스 여행, 샬레스위스

Home . 여행정보 . 스파 . 바트라가즈

스파
Spa


웰빙의 천국 스위스의 온천은 그 역사가 로마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정도로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데, 류머티즘을 비롯한 각종 질병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알프스를 바라보며 야외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알핀 웰니스 리조트들은 겨울철에는 스키와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있다.
이러한 온천 리조트들 이외에도 스위스 각지의 고급스러운 웰니스 호텔들에 숙박하면서 스파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대부분의 스파 센터가 수영복 착용이 원칙이므로 수영복을 준비해야 한다.



바트라가즈
Bad Ragaz



온천, 마사지, 코스메틱, 사우나, 일광욕 등 다양한 종류의 웰니스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로 타미나 온천의 치유력은 초기 중세시대부터 사람들이 타미나 계곡의 원천을 찾아왔을 정도로 유명하다.
가장 유명한 온천센터는 연중 34~36℃의 수온을 유지하는 Tamina Therme이며, 고급 호텔 ‘그랜드 호텔 호프 라가즈'와 ‘그랜드 호텔 퀼렌호프'에 있는 To B. 헬스 클럽과 뷰티 센터에서는 호텔 투숙객들을 위해 호화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amina Therme


2개의 실내 풀과 월풀 시설이 함께 있는 야외풀, 유수풀, 인공 폭포, 버블 마사지 시설, 버블 그로토 등이 있는 대중 온천 센터로 야외풀 온수의 온도는 일년 내내 타미나 계곡의 원천과 같은 35 - 36°C를 유지하여 겨울철에도 알프스를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으며 34°C의 수온을 유지하는 실내 풀은 수영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마사지, 아침 식사와 결합된 스파 상품 등 다양한 스파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To B.


3,000평방미터의 규모에 Helenabad pool, 로만 스파 템플, 로만 아이리쉬 바쓰, 스포츠 풀, 월풀, 사우나,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등 다양한 스파 시설이 있는 웰니스 오아시스로 시설의 이용료는 Grand Hotels의 객실 가격에 포함되어 있다.
최고의 호텔답게 클래식한 뷰티 센터와 메디컬 센터뿐만 아니라 18홀의 골프 코스, 카지노, 6개의 레스토랑 등이 함께 있어 최고로 호화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